Çѱ¹ÁúÀûŽ±¸ÇÐȸ

°Ô½ÃÆÇ  ȸ¿øµ¿Çâ

longline ȸ¿øµ¿Çâ
 

¹øÈ£ Á¦¸ñ ÀÛ¼ºÀÚ ÀÛ¼ºÀÏÀÚ Á¶È¸¼ö
45 [Ÿ±â°ü È«º¸] ÀÎÇÏ´ëÇб³ ´Ù¹®È­À¶ÇÕ¿¬±¸¼Ò - °¡À» °øµ¿Çмú´ëȸ °³ÃÖ ¾È³» kaqi 2019-11-14 5243
44 [Ÿ±â°ü È«º¸] ¼øõ´ë - ÇöÀå¼ö¾÷¿¬±¸ ³í¹® ¸ðÁý kaqi 2019-11-14 5091
43 [½Å°£ ¾È³»] ½ºÆ÷Ã÷¿¡ ´äÀÌ ÀÖ´Ù - ÀÌö¿ø ºÎȸÀå kaqi 2019-11-08 4797
42 [Ÿ±â°ü È«º¸] 2019 ¿Ü±¹¾î±³À°¿¬±¸¼Ò Ãß°è Çмú´ëȸ ¹ßÇ¥ÀÚ ¸ðÁý kaqi 2019-10-16 4601
41 ½Å°£¾È³»: Design research in social studies education (È÷·Î½Ã¸¶ ´ëÇб³ ±èÁ¾¼º ±³¼ö ¿Ü 2ÀÎ ÆíÀú) kaqi 2019-10-08 5451
40 Ư°­ ¾È³» Texas Tech ´ëÇÐ ±èÁ¤Èñ ±³¼ö (¼øõ´ë 7¿ù 25ÀÏ ¿ÀÈÄ 2½Ã-4½Ã) ycjun 2019-07-24 6354
39 ½Å°£ ¾È³»: Understanding Narrative Inquiry: The Crafting and Analysis of Stories a (Texas Tech Univ ±èÁ¤Èñ) admin 2019-07-16 6103
38 ½Å°£ ¾È³» - ½ÉÃþ ¸é´ãÀ» È°¿ëÇÑ ÁúÀû ¿¬±¸ÀÇ ¼öÇà (Àü¿µ±¹ ÇÐȸÀå) admin 2019-06-14 7032
37 ¿öÅ©¼¥ C ¾È³»: ³»·¯Æ¼ºê ¸é´ã¿¡ ±âÃÊÇÑ ¸ð·¡À̾߱â»ó´ã °úÁ¤ ½Ç½À(Á¶Èñ¼ø ¹Ú»ç ¿Ü) - 4¿ù 27ÀÏ Áß¾Ó´ë kaqi 2019-04-13 6853
36 ¿öÅ©¼¥ B ¾È³»: ¹Ìµð¾î ´ã·ÐºÐ¼® ¿¬±¸¹æ¹ýÀÇ ÀÌÇØ (Áß¾Ó´ë ½Åµ¿ÀÏ ±³¼ö) - 4¿ù 27ÀÏ Áß¾Ó´ë kaqi 2019-04-13 6344
  1   2   3   4   5   6